한달살기 즐겨찾기 관리자로그인

 

상세정보안내
매물명
매물정보
/기나긴~ 매물에 대한 생각.

 「단독형 전원주택단지 선착순 택지분양(宅地分讓)」.
 「조천읍_대흘리 집 다운 집 지을 땅 선착순 분양」.

 【본바탕이 기본(基本)이 되고, 밑바탕이 기준(基準)이 되는 전원주택단지는 조천읍_대흘리에 존재한다.】

 기본은 풍경이요~ 기준은 레벨이요~ 기초는 입지요~ 토대는 지역이며~ 근본은 제주도인 천상에서나 만날 수 있을 듯한 전원주택단지는 조천읍_대흘리에 존재한다.

 이렇게 기본이 듬직하고, 기초가 튼튼한 택지를 본 적이 있던가?
집 지을 땅에 밑바탕이 되는 토대와 근본이 이렇게 잘 갖춰진 곳을 본 적이 있던가?

 “어딘데~~~?” “어디냐면...~!”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대흘초등학교 동쪽 약 900m지점에 있다고~
“지금 성질 내신거야?”

 그곳엔 단순히 우리들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언덕 굽이~굽이마다 어찌나 저리 알맞게~ 이미 완성된 채로 완벽한 전원주택단지가 들어서 있다.

 대대적인 대규모 토목공사를 하지 않아도,
인위적인 손길이 깊숙한 곳 까지 닿지 않아도, 이렇게 언덕 너머~너머마다
어쩜~ 저렇게 절묘하게 자리를 잡고 정착을 하였는지 감탄스러울 뿐이다.

 정다운 이웃들이 정착해 살아가고 있는 저 곳은 분명하게 두드러져 눈에 띄게 뚜렷하다. 분명 단기간에 이런 성과를 보이지는 않았을 터~

 그만큼 내실을 갖추었기에 외부의 크나큰 변화가 충격을 주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모습으로 그 자리를 계속 유지 할 것이란 생각이 짙게 들었다.

 기본 토대에 충실했고, 정해진 방식에 충실해 올바르게 조성된 마을이란 생각에 가슴이 뿌듯했다. 이런~ 좋은 땅들을 당당하게 소개 할 수 있어 행복하다.

 절대 하루아침에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이러한 마음가짐을 가진 여러 사람의 노력과, 목적을 이루기 위해 힘을 다해 애를 쓴 한 사람 한 사람의 노고가 서려 있다.

 온 힘을 다해 애를 썼기에 어떠한 외부 충격에도 변하지 않고, 언제나 굳건 할 것이란 확신과 믿음에 마음을 정하고 나니, 비로소 밀려오는 안도감이 날 편안하게 했다.

 정다운 이웃들이 정착해 여유로운 삶을 이어가고 있는 이곳 대흘리는 안정적인 소박함과 억지로 꾸미거나 거짓 없는 풍경.

 그리고 이에 걸맞는 건물들이 알맞게 들어서 있어 쉽게 잊혀지지 않을 운치를 지닌곳이다.

 아마도 저 풍경과 경치 그리고 전체적인 마을의 분위기가 풍기는 안정감은  오래도록 내 가슴에 남아~ 박혀 있을 것만 같다.

“그래~ 이런곳이 진짜 집 지을 곳이쥐~
 “이래서 근본이 중요하고, 기본이 중요한 거구나~”라는 말이 이젠 나와야쥐~
그치?

-이 하 생 략-
자세한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로 접속하세요.

#리치맨_블로그 http://blog.daum.net/harkgygy/1471
소재지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대흘초등학교 동쪽 완벽 소박한 그들만의 풍경과 경치와 운치를 풍기는 곳에 위치
지목 전이지만 건축허가득함.
현황 나대지
추천용도
웬만하고 가능하다면 착공신고는 미리 해 놓도록 권장.
ㆍ허가 받은 내용 그대로 창고(조립식, 컨테이너, 모듈러 등등.)
ㆍ내가 원하던 평면과 모양, 활용도의 설계를 갖춘 전원주택
ㆍ한달살기주택, 펜션ㆍ농어촌민박주택, 기타 숙박시설용 건물
ㆍ상가주택(임대용, 자가영업용, 공방, 카페, 브런치, 밤에 술 팔기용)
ㆍ비축용토지(전문용어 SAVE用 토지), 투자용토지, 일단 쨍김용토지
면적 모두 13개의 개별 필지, 건축허가 받아 모두 필지 분할 완료 ⑴전862㎡(261평) / ⑵전823㎡(249평)/ ⑶전747㎡(226평) ⑷임야+전 1,395㎡(422평) / (7)전899㎡(272평) ⑻전901㎡(273평) / ⑼전970㎡(293평) / ⑽전736㎡(223평) ⑾전805㎡(243평) / ⑿전889㎡(269평) / ⒀전702㎡(212평) 지목 전과 임야지만, 1개필지 빼곤 대지전용비 납부한 땅 들.
매매가 표 참조. 대충~ 평당 116만원~ 140만원까지
등록자 리치맨